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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 심의 절차 대폭 개선

-오랜 광고계 숙원 사업 해결
-지상파 방송광고 심의, 공휴일에 관계없이 매주 2회 개최 및 제출 서류 구비의 최소화

앞으로의 지상파 방송광고 심의회의는 공휴일에 관계없이 원칙적으로 매주 2회 개최된다. 또한 심의에 필요한 제출 서류를 최소화하는 등 신청인들의 편의를 위한 심의 절차의 대폭적인 개선이 이루어진다.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회장 조병량)는 지상파 방송광고 심의회의를 공휴일에 관계없이 매주 2회 개최하고, 심의에 필요한 제출 서류를 최소화하기로 했다.

그동안 공휴일이 포함된 주에는 심의회의 개최 횟수가 줄어들어, 이의 개선을 요하는 광고계의 요구가 있어왔다.

이번 개선은 방송광고 심의 절차를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하여 심의 신청인의 불편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광고업계 및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수렴한 결과이다.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는 더욱 신속하고 원활한 방송광고의 집행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심의절차 개선을 거듭하고 있다.

[2007-11-21 | 출처 : 보도자료]   출처: 광고정보센터


2007/11/22 02:31 2007/11/22 0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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