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24일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개막
TBWA Worldwide의 장 마리 드루 회장 등 20개국 천 이백여 명 참가할 듯
2년에 한 번씩 아시아 각국의 광고주, 광고회사, 언론 매체사와 광고 유관 분야 종사자들이 모여 광고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 아시아 광고계의 축제 아시아광고대회(AdAsia 2007 Jeju)가 올해 제주에서 개최된다.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등 현 광고의 한계점과 아시아를 넘어서자는 뜻으로 ' Beyond ' 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동안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계로 나아가는 아시아' 라는 주제하에 10월 2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의 광고, 마케팅, 미디어 관련 컨퍼런스와 세미나 및 포럼이 열린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시회, 한류가수 공연, 난타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즐길 거리가 가득 마련되어 있다.
아시아광고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달 말 현재 국내외 17개국으로부터 대회참가 신청을 받는 등 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 당일까지는 참가신청자가 예상 인원 1200명을 넘어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12일 현재 세미나와 연설회 등에서 강연-발제-토론을 할 32명 가운데 약 80%가 확정 되었으며 최대 다국적 광고회사인 TBWA Worldwide의 장 마리 드루(Jean-Mari DRU) 회장, 세계 일류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회사인 Digitas Global의 CEO 앨런 러더퍼드(Alan Rutherford), Leo Burnett Asia Pacific의 대표 미셸 크리스툴라 그린(Michelle Kristula GREEN) 등의 섭외를 마쳤다.
또한 Berlin School of Creative Leadership 회장인 마이클 콘래드(Michael Cornad), 코카콜라, 나이키, 애플 등의 사운드 로고를 제작한 Audio 브랜딩의 대가 스콧 앨리어스(Scot Elias)가 초대되었다. 국내 연사로는 이어령 중앙일보 고문과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가 초청되었으며, 구글 의 동남아시아 세일즈 디렉터 리처드 킴버(Richard Kimber)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도 제주를 방문할 예정이다.
홍석규 아시아광고대회 조직위원장은 "이번 대회는 세계 8위의 한국 광고산업의 위상을 아시아 전역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한국 광고 시장을 효과적으로 세일즈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해 한국에서 유일하게 열리는 국제적 규모의 행사인 만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2007-10-01 | 작성자 : 보도자료 | 출처 : 보도자료 ] Source: 광고정보센터
TBWA Worldwide의 장 마리 드루 회장 등 20개국 천 이백여 명 참가할 듯
2년에 한 번씩 아시아 각국의 광고주, 광고회사, 언론 매체사와 광고 유관 분야 종사자들이 모여 광고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 아시아 광고계의 축제 아시아광고대회(AdAsia 2007 Jeju)가 올해 제주에서 개최된다.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등 현 광고의 한계점과 아시아를 넘어서자는 뜻으로 ' Beyond ' 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동안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계로 나아가는 아시아' 라는 주제하에 10월 2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의 광고, 마케팅, 미디어 관련 컨퍼런스와 세미나 및 포럼이 열린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시회, 한류가수 공연, 난타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즐길 거리가 가득 마련되어 있다.
아시아광고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달 말 현재 국내외 17개국으로부터 대회참가 신청을 받는 등 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 당일까지는 참가신청자가 예상 인원 1200명을 넘어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12일 현재 세미나와 연설회 등에서 강연-발제-토론을 할 32명 가운데 약 80%가 확정 되었으며 최대 다국적 광고회사인 TBWA Worldwide의 장 마리 드루(Jean-Mari DRU) 회장, 세계 일류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회사인 Digitas Global의 CEO 앨런 러더퍼드(Alan Rutherford), Leo Burnett Asia Pacific의 대표 미셸 크리스툴라 그린(Michelle Kristula GREEN) 등의 섭외를 마쳤다.
또한 Berlin School of Creative Leadership 회장인 마이클 콘래드(Michael Cornad), 코카콜라, 나이키, 애플 등의 사운드 로고를 제작한 Audio 브랜딩의 대가 스콧 앨리어스(Scot Elias)가 초대되었다. 국내 연사로는 이어령 중앙일보 고문과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가 초청되었으며, 구글 의 동남아시아 세일즈 디렉터 리처드 킴버(Richard Kimber)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도 제주를 방문할 예정이다.
홍석규 아시아광고대회 조직위원장은 "이번 대회는 세계 8위의 한국 광고산업의 위상을 아시아 전역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한국 광고 시장을 효과적으로 세일즈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해 한국에서 유일하게 열리는 국제적 규모의 행사인 만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2007-10-01 | 작성자 : 보도자료 | 출처 : 보도자료 ] Source: 광고정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