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부분
▷ 응모기간:2007년 8월 20일 ~ 10월 31일
▷ 응모방법:5단 37cm이상의 칼라 또는 흑백광고로 출품기간동안
광고주가 본지에 ’문화광고그랑프리 출품작’을 명시하여 게재.
신인부분
▷ 응모기간:2007년 10월 15일 ~ 10월 31일
▷ 응모방법:’저출산/고령화’를 주제로 한 순수 창작 공익광고를 5단 37cm이상 크기로 제작,
응모신청서(본사 소정양식)와 함께 제출(저출산 문제는 출산장려 캠페인, 남성들의
육아를 위한 신기업문화 캠페인, 육아와 집안일, 회사 3가지 짐을 지고 있는 직장 여성을
위한 신가족문화 캠페인 등이며, 고령화 문제는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 일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노인은퇴설계 캠페인, 노인 일자리 창출, 노인 고용 평등 캠페인 등)
▷ 참가자격:대학(전문대 포함), 대학원생 및 광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단, 광고제작 관련 업종에 재직했거나 재직 중인 자는 제외)
※응모작품은 돌려주지 않으며, 수상작의 저작권은 본사에 귀속됨
심사/발표
▷ 심사위원:학계 및 광고계 전문가, 본사 임원 등
▷ 심사기준:작품성, 창의성, 참신성, 마케팅 연관 등
▷ 발 표:2007년 11월중 社告로 발표
응모요령
▷ 출품시 응모작품보다 사방 3cm씩 큰 검정색 우드락에 부착해서 제출해야함
▷ 아래 관련자료(문화일보 로고, 문화광고그랑프리 마크, 본사 소정양식의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정해진 위치에 부착한 후 제출
▷ 접 수 처:
① 우편 이용시 : (우)100-723 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68 문화일보 광고국
「문화광고그랑프리」 담당자 앞
② 직접 방문시 : 5호선 서대문 전철역 하차, 5번출구 문화일보 사옥 3층 광고국 제작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unhwa.com/popup/ad2007/ad2007.html)
또는 문화일보사 광고국 (02-3701-5562~9) 를 참조하세요
Source: 광고정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