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라면 한번쯤은 꿈꾸게 되는 자신만의 브랜드. 누군가에게 기억되고
소비되는 브랜드를 만든다면 디자이너로 존재하는 한 경이로운 순간이자
희열일 것이다.
사실 크고 작은 디자이너 브랜드는 최근 몇 년 사이 부쩍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몰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소품 시장은 기존의 문구 시장 판도에
변화를 주기도 했다.
똑같이 대량으로 생산하는 문구나 소품보다 가격의 압박이 있더라도 조금 더
독특하고 디자이너의 손길이 한번은 더 간 듯한 디자인 브랜드의 소비가 증가
하고 있는 것. 비단 문구나 소품 시장만의 이야기는 아닐 터.
자신만의 브랜드를 대중에게 어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수많은 디자이너
들의 움직임은 주목할 만 하다.
그렇다면 과연 그들에게 필요한 브랜드 PR 공략법은 무엇일까?
대중 혹은 소비자로 일컬을 수 있는 다수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디자인을 어필
하는 방법, 그 만남의 지점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제1회 나를 알리는 세 가지 방법 (2008-09-08)
제2회 멀티숍을 공략하라 (2008-09-16)
제3회 뭉쳐라, 흐름을 만들어라 (2008-09-22)
제4회 대중과의 매개 공간을 만들어라 (2008-09-29)
제5회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라 (2008-09-29)
출처: magazine.jungle
소비되는 브랜드를 만든다면 디자이너로 존재하는 한 경이로운 순간이자
희열일 것이다.
사실 크고 작은 디자이너 브랜드는 최근 몇 년 사이 부쩍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몰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소품 시장은 기존의 문구 시장 판도에
변화를 주기도 했다.
똑같이 대량으로 생산하는 문구나 소품보다 가격의 압박이 있더라도 조금 더
독특하고 디자이너의 손길이 한번은 더 간 듯한 디자인 브랜드의 소비가 증가
하고 있는 것. 비단 문구나 소품 시장만의 이야기는 아닐 터.
자신만의 브랜드를 대중에게 어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수많은 디자이너
들의 움직임은 주목할 만 하다.
그렇다면 과연 그들에게 필요한 브랜드 PR 공략법은 무엇일까?
대중 혹은 소비자로 일컬을 수 있는 다수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디자인을 어필
하는 방법, 그 만남의 지점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제1회 나를 알리는 세 가지 방법 (2008-09-08)
제2회 멀티숍을 공략하라 (2008-09-16)
제3회 뭉쳐라, 흐름을 만들어라 (2008-09-22)
제4회 대중과의 매개 공간을 만들어라 (2008-09-29)
제5회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라 (2008-09-29)
출처: magazine.jungle